Search

사이트 이용규정

티씨피스쿨은 HTML, CSS, JAVASCRIPT, PHP 등 코딩언어에 대한 학습 및 실습을 할 수 있는 무료사이트입니다.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상업적 교육이나 재사용, 무단도용, 수정, 복제, 공중송신, 전시, 무단배포는 허락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특정사용자(예를 들어 학교, 교사 및 교내 동아리 활동 등)가 학생 및 기타 사용자와 함께 웹사이트를 통해 공부하고 실습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또한, 개인이 블로그, 카페, 기타 SNS 등에 상업적 이용이 아닌 한, 출처를 밝히고 게시하는 행위는 가능합니다. 
모든 콘텐츠는 원본 자체를 복제, 유통하거나 재산권으로 등록 가능한 상표, 로고, 캐릭터 등에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기타 이용안내에 표기되지 않은 사용처에 콘텐츠 사용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상담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적 이용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본사와 협의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학원이나 온라인학원 등에서 강의에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이용 전 반드시 본사와 협의를 거쳐 사용하셔야 합니다.
본사와 협의 없이 상업적 이용을 할 경우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티씨피스쿨은 재미있고, 즐겁게 코딩을 공부할 수 있게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신 분은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